허니문리조트

카우아이 세인트 레지스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고객 감동을 터치하다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는 장쾌한 하날레이만 경관을 조망하는 뷰 포인트 같은 곳입니다. 카우아이 섬의 노스쇼어에 위치하는 리조트 호텔로서 25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숨막힐 듯 아름다운 하와이의 자연과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신혼의 단꿈을 꾸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브랜드에 걸맞는 엄선된 비품들과 최상의 서비스를 체험해 보십시오.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는 보석으로 따진다면 다이아몬드급의 리조트입니다.
스태프가 반겨주는 그 순간부터 체류기간 내내 우아하고 배려 깊은 서비스에 대한 감동이 이어질 것입니다. 하날레이만과 푸른산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경치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만한 신혼여행을 약속합니다.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를 꼭 체험해보세요.

[ 호텔 이용 안내 ]

체크인과 체크아웃
⊙ 체크인 : 오후 4시
⊙ 체크아웃 : 오전 11시
주차
⊙ 셀프 주차 : 불가능
⊙ 발렛 주차 : $30/박당
인터넷
⊙ 공용장소 : 무선 인터넷($22/박당)
⊙ 객실 내 : 유/무선 인터넷(기본 무료, 초고속 $22/박당)
건물세부사항
⊙ 건물 : 4층의 건물 4개-
⊙ 층수 : 총 11층
⊙ 객실 : 총 252 객실 개
흡연가능여부
⊙ 전 객실과 리조트 내 금연
동물반입
⊙ 동물 반입 금지
리조트 요금(Resort Charge 또는 Resort Fee) 없음
※ 상기의 요금과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 점 미리 양해바랍니다.

하늘과 바다 대지의 색채를 객실까지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의 우아하고 배려 깊은 서비스는 체류기간 내내 감동을 안길 것입니다. 차분하면서도 로맨틱함이 넘치는 객실은 모던한 하와이안의 인테리어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하와이의 하늘과 바다, 대지의 색채를 상징적으로 반영한 색조로 객실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맞춤식으로 제작된 가구가 아늑한 객실 분위기에서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연출할 것입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하날레이만, 마카타 산맥의 경치도 압권입니다. 일생중 가장 소중한 신혼 여행의 장소, 세인트 레지스의 럭셔리한 객실을 선택해 보십시오.

경치찾아 요리찾아 미각여행

카우아이 섬에서 생산되는 야채와 식품의 신선함을 맛보십시오. 리조트내 5 개의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카우아이 그릴"은 스테이크와 해산물이 주 메뉴입니다. 독창성 넘치는 혁신적인 요리를 내놓은 이 레스토랑은 리조트의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카나 테라스마카나 테라스는 경치가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하날레이 만과 마카나 산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아침식사나 저녁식사를 이곳에서 즐겨보세요.
하와이 현지에서 올라온 해산물 등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아시안 풍의 메뉴가 미각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날루 카이 그릴 & 바 날루 카이 그릴 & 바에서는 하날레이 바다와 수영장이 보입니다. 매일 오후에 애프터눈 티와 지중해 풍 타파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 팔리 카페, 세인트 레지스 바는 클럽 스타일의 서비스와 라이브 연주를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라운지입니다.

















:: 와이메아캐니언 전망대
미국의 그랜드캐니언을 닮았다고 해서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은 카우아이 여행에서 꼭 들러야 할 명소 중 한곳이다. 적갈색을 띤 산의 표면은 지층에 따라 미묘하게 다르고, 바라보는 시각과 장소에 따라 복잡하게 색이 달라진다. 애리조나의 그랜드 캐니언과 비교해서 규모는 작지만, 대자연의 조형미에 있어서는 훨씬 예술적이며 환상적이라 할 수 있다. 해발고도 1,115m에 이르는 와이메아 계곡 전망대가 절벽 끝에 설치되어 있어서 계곡의 웅장한 경관을 잘 관찰할 수 있다.
:: 하날레이 비치
하날레이는 '초승달 만'이라는 뜻으로 실제로 초승달 모양을 하고 있는 조용한 만이다. 하날레이의 주요 유적은 선교회 복합건물로 나무가 우거진 높은 산들을 배경으로 시내 중심의 아름다운 서쪽 단지밭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 가장 오래된 기독교 건물인 와이올리 교회는 1841년에 세워진 것이다.
:: 스파우팅 혼
포이푸는 카우아이 최대의 리조트 휴양지 쉐라톤, 하얏트, 아웃리거 등 고급 체인 호텔과 명문 골프코스, 깨끗한 비치가 이어진다. 야자수보다 더 높은 건물을 지을 수 없다는 법률에 따라 이 곳 호텔들은 자연경관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낮게 지어져 있다. 포이푸 비치에서 서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바위 한 가운데서 바닷물이 뿜어져 올라오는 신기한 자연현상을 만난다. 용암이 굳으면서 생긴 구멍 사이로 수십 m의 물기둥이 솟아오르는 '스파우팅 혼'이다.
:: 킬라우에아 등대
고래잡이가 성하던 시설 포경선의 길잡이 역할을 했던 등대다. 카우아이 섬 북단의 프린스빌 호텔에서 쿠히오 로드를 따라가다 셀 주유소를 끼고 좌회전하면 표지판이 보인다. 등대 안에 들어가려면 입장료(US 3)를 내야 하며 등대가 보이는 포인트까지는 무료.
:: 카우아이 박물관
용암석으로 지어진 전통적인 하와이 건물인 월콕스관(Albert Spencer Wilcox Memorial Building)과 후에 지어진 라이스관 (William hyde Rice Building)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스관에는 600만 년 전 섬들의 탄생에서부터 현재까지 하와이 사람들의 생활과 지질학 자료가 있다.
:: 칼라파키 해변
가족을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곳으로 파도가 세지 않아 수영하기도 좋고 크루즈를 즐기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카우아이 메리어트 리조트 비치 클럽이 있으며 해변에는 화장실.해양구조대.샤워시설.탈의실 등이 있다.
:: 와일루아 폭포
'환상의 폭포'라는 별칭을 지니고 있는 낙차 28.5도의 폭포이다. 수직 암벽으로부터 굴러 떨어지는 듯한 폭포수가 장관이다. 심한 폭우에 의해 이 폭포 뒷편 암벽 안으로 2개의 천연 터널이 생겼다. 가파르고 질척거리기 때문에 폭포 아래로 가는 것은 위험하다. 대담한 사람이라면 도로를 따라 5분 정도 내려가면 나오는 밧줄이 있는 미끄러운 길에 도전해 보는것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카우아이 세인트 레지스 리조트 영상 Resort Video

카우아이 세인트 레지스 여행후기 Honeymoon Story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카우아이 세인트 레지스 사진콘테스트 Honeymoon Photo Contest

번호 지역 이미지 제목 등록일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