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힐튼 와이콜로아

평화로운 분위기 감도는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힐튼 와이콜로아는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의 콜로아 해변에 열대 태양 아래 평화의 왕국처럼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션타워, 팰리스타워, 라군타워로 불리는 세 개의 독특하고 우아한 타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기 높이가 다른 3개의 건물에는 1천2백38개의 객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1988년에 설립되어 하와이 리조트 역사에서 기록할만한 설비와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62에어커에 달하는 무성한 열대 정원에는 4 에이커에 걸친 수영장과 스노클링 LAGOON이 있습니다 .굽이치는 수로, 이국적인 야생생물이 여행자를 반깁니다.
수 차례에 걸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이닝 시스템, 라운지, 엔터테인먼트, 첨단 유행의 부티크와 쇼핑센타, 친절한 직원들의 미소... 힐튼의 명성에 걸맞는 설비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하십시오.





[ 호텔 이용 안내 ]

체크인과 체크아웃
⊙ 체크인 : 오후 4시
⊙ 체크아웃 : 오후 12시
주차
⊙ 셀프 주차 : $25/박당
⊙ 발렛 주차 : $30/박당
인터넷
⊙ 공용장소 : -
⊙ 객실 내 : 유/무선 인터넷
건물세부사항
⊙ 건물 : 3개의 건물, 라군타워 & 오션타워 & 팰리스타워
⊙ 층수 : -
⊙ 객실 : 총 1,240개의 객실
흡연가능여부
⊙ 전 객실과 리조트 내 금연
동물반입
⊙ 동물 반입 금지
리조트 요금(Resort Charge 또는 Resort Fee) -$25/박당(Tax 불포함)
- 고속 무선 인터넷
- 현지전화 & 수신자부담 전화료
- 하와이안 컬쳐 클래스 (훌라, 레이 만들기, 우쿨렐레 강습)
- 영화 & 게임 무제한 플레이스테이션
- 라군 비치 토이 렌탈 20% DC & 오션 스포츠 크루즈 10% DC
※ 상기의 요금과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 점 미리 양해바랍니다.

편리한 설비와 비품..하와이 색채 '물씬'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들이 세개의 낮은 층 타워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고 편안한 설비와 비품들을 갖추고 하와이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객실에서 쉬고 개인 발코니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해보세요. 베란다가 있는 530개의 넓은 객실은 정원과 산과 바다를 전망하는 다양한 뷰로 분리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금고, 벽장, 온천 욕조시설, 소파, 미니바, 리모콘, 비디오, 커피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흡연자를 위해 금연 객실은 따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형용하기 힘든 아름다움으로 흡입력이 느껴지는 '하와이'♥
1,240개 객실 중 스위트룸은 57개이며 이중 침실 2개를 갖춘 PRESIDENTIAL SUITE가 다섯 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위트룸, 타워룸에서는 고속 인터넷접속이 가능합니다.

:: 오션 타워 오션뷰

:: 라군 타워 오션뷰

:: 팰리스 타워 가든뷰

금요일 밤에는 디너쇼 ' 태평양의 전설' 관람

두 개의 수영장에는 폭포, 슬라이드, JACUZZI 동굴도 있습니다 또 두 개의 18홀 참피온쉽 골프코스와 25,000평방피트의 온천까지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홉 개의 레스토랑과 여덟 개의 라운지가 있고 금요일 밤마다 ‘태평양의 전설’이라는 디너쇼가 펼쳐집니다. 도나토니스(Donatoni's)에서는 정통 북부 이탈리아식 요리와 멋진 전경을 감상하세요. 이마리 레스토랑과 스시바(Imari Restaurant & Sushi Bar)에서는 폭포수와 연못을 배경으로 일본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데판야키 요리 등 정통 일식요리를 선보입니다.
카무엘라 프로비젼 컴퍼니(Kamuela Provision Company)는 신선한 생선요리와 함께 스테이크와 닭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확트인 오픈된 공간으로 태평양을 굽어볼 수 있는 언덕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영장 옆 오키드 카페(Orchid Cafe)는 햄버거, 샌드위치, 피자, 해산물 등을 서비스합니다. 행텐(Hang Ten)은 4 에이커에 달하는 석호가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 빅아일랜드 "힐로" 관광포인트 ◈


:: 볼케이노 국립공원
빅아일랜드는 아직도 화산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는것. 한 마디로 지금도 용암이 흘러 나오는 ‘활화산’이다. 1983년 이래로 계속해서 화산이 폭발하고 있으며, 점점 그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매년 빅아일랜드의 면적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그 증거. 지구 상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으로 손꼽힌다. 그리고 화산은 화산 그 자체만으로도 볼거리가 충분하지만, 주변 지형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 아카카폭포
하마쿠아 코스트의 북동부 해안에 자리한 아카카 폭포 주립공원에서 짧은 하이킹 코스를 따라가면 멋진 폭포를 두 곳이나 만날 수 있습니다. 울창한 열대우림을 지나는 0.4 마일(0.65km)의 오르막길 코스는 야생 난초와 대나무 숲, 양치류로 가득합니다. 포장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낙차 100피트(30m)의 카후나 폭포가 먼저 나타납니다. 이어 순환 코스를 따라 계속 나아가면 442피트(135m) 높이에서 협곡 아래로 쏟아지는 아카카 폭포의 위용과 만나게 됩니다. 아름다운 아카카 폭포는 아마도 하와이 섬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일 것입니다. 가뿐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킹 코스는 1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답니다.
:: 릴리우오 칼라니 정원
고요하고 경치 좋은 바닷가에서 무료로 개방되는 릴리우오칼라니 파크에 있으면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20에이커 규모의 공원은 도리아 정문, 탑, 석등, 연못, 암석 정원, 아치형 다리, 쇼로안 찻집이 있어 확실히 아시아 분위기가 납니다. 하와이의 마지막 군주 릴리우오칼라니 여왕이 사탕수수 농장에서 일하기 위해 온 최초의 일본인 이주자들을 기리기 위해 1917년 이 정원을 헌정했습니다. 이 공원에서는 9월 첫째 토요일에 가을 릴리우오칼라니 여왕 축제가 열려, 하아이와 일본의 문화 행사와 공예 부스, 다도 등이 진행됩니다.
:: 와이피오계곡
와이피오 계곡은 과거 하와이 왕실의 정치, 종교가 종합된 곳의 무대로 한때 왕들의 계곡으로 불리던 곳 입니다. 바다와 절벽 그리고 계곡이 만나는 곳에 한때 사람들이 거주했다는 것만으로도 이곳이 얼마나 풍요로웠는지 알게 되지요. 바닷가에 인근해 있는 계곡이 유명한데, 마치 판타지에서나 나올법한 분위기를 선사하기에 꼭 방문해야할 관광포인트로 추천합니다.

◈ 빅아일랜드 "코나" 관광포인트 ◈

:: 마우나 케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은 에베레스트로 알려져있지만, 이는 지표 기준이고 해저부터 계산하면 고도가 10km나 되는 하와이의 마우나케아 입니다. 실제 해발 고도가 4000m정도이며 워낙 청정하고 깨끗한 곳이기에 천문대 등이 들어서서 은하수와 수많은 별들을 관측하는 곳입니다. 고지대라 여행시에는 주의가 필요하나 하와이에서도 이곳은 꼭 한번 들려 밤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별들을 꼭봐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 호나우나우 국립공원
호나우나우 베이쪽에 위치한 푸우호누아오 호나우나우는 한때 고대 하와이 범법자들이 숨어있던 은신처이자 옛 거주지였습니다. 하와이 신성법인 카푸를 지키지 않았던 이들은 이곳에 도달하여 면죄 의식을 올리고 나서야 다시 사회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옛 하와이의 흔적 일부만 남아있지만 많은 것들을 복구하여, 신성한 하와이 옛 문화를 둘러보는 좋은 관광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검은색 화산암으로 이루어진 해안선을 따라 왕실의 소유지를 천천히 둘러보세요.
:: 폴룰루벨리
북쪽도로 끝까지 가면 멋진 절경을 볼 수 있으며, 주자창에서 계곡밑까지 20분정도 걸어내려 가서 계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코알라 마운틴로드
빅아일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길 드라이브 코스 입니다. 시골마을인 와이미아(Waimea)와 하위(Hawi)를 연결시켜 줍니다.

  • 상품명 빅아일랜드/힐튼 와이콜로아 에어텔 코나2박 + 오아후 하얏트 센트릭 4박 HA
    여행기간 6박8일 이용항공 하와이언항공(HA) - 토, 일
    상품가격 견적문의 02)548-2222 일정보기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 영상 Resort Video

힐튼 와이콜로아 여행후기 Honeymoon Story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힐튼 와이콜로아 사진콘테스트 Honeymoon Photo Contest

번호 지역 이미지 제목 등록일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