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리꾸리꾸

피지 최초의 수상방갈로 리조트 '리꾸리꾸'

2007년 4월에 오픈한 피지 최초의 수상방갈로 리조트로 아름다운 남태평양에 위치한 피지에서 가장 많은 리조트가 있는 마마누다 군도의 말콜로 섬에 위치하였습니다. 국제공항에서 리꾸리꾸 리조트까지는 약 25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쾌속선,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또는 헬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플들을 위한 피지의 최신식 럭셔리 리조트(Fiji’s newest luxury escape for couples)’라는 문구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신혼부부나 젊은 커플이 선호하는 리조트 입니다.
피지 최초로 물 위에 세워진 독립식 방갈로 타입의 ‘오버워터 부레’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오버워터 부레의 경우 객실바닥의 일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 아름다운 산호바다를 볼 수 있고, 객실에서 바로 바다로 들어갈 수 있도록 사다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17세 미만 여행객의 투숙이 불가능한 리조트로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피지 최초의 수상방갈로 리조트 '리꾸리꾸'

총 45개의 부레로 이루어진 리꾸리꾸 리조트는 모두 에어컨 시설을 갖추었으며, 10개의 오버워터 부레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바다위에 있고, 36개의 비치프론트 부레는 바다와 불과 몇 발짝 거리에 있습니다.
♥세상의 발길이 닿지않은 남태평양의 마지막 파라다이스 '피지'♥

:: Beachfront Bure(18채)

해변과 불과 몇발짝 떨어진 곳에 위치한 비치프론트 부레는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을 추구합니다. 천연 목재를 이용한 따뜻하고 자연적인 분위기와 전통 디자인의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고요한 자연과 조용히 지저귀는 새소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 객실시설 : 에어컨디셔너, 뮤직 시스템, 전화, 인터넷, DVD 플레이어 등, 야외 샤워시설, 넓은 데크

:: Deluxebeachfront Bure (18채)

나무와 수풀로 각 부레간의 담을 만들어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최대한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는 구조와 정면으로 유리같은 바다와 해변은 마치 섬에 혼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정면으로 산호초와 바다를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개인 풀을 갖추고 있는 독채 풀빌라 스타일의 객실입니다.
- 객실시설 : 에어컨디셔너, 뮤직 시스템, 전화, 인터넷, DVD 플레이어 등, 야외 샤워시설, 넓은 데크

:: Overwater Bure(10채)

지역 고유의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진 이 객실은 잔잔한 푸른 바다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목재와 마기마기라는 피지 옷감을 사용하여 장식된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객실 내부에서 평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태양을 맞이하는 멋지고 상쾌한 기분에 흠뻑 빠질 수 있습니다.
- 객실시설 : 에어컨디셔너, 뮤직시스템, 전화, 인터넷, DVD 플레이어 등

피지 최초의 수상방갈로 리조트 '리꾸리꾸'

:: FIJIANA 레스토랑 - 리조트 중심에 위치한 “FIJIANA” 레스토랑은 산호초와 정원, 수영장 등이 정면으로 펼쳐져 있으며, 커플을 위한 단독 테이블 셋팅도 가능합니다. ( 로맨틱 디너 ) 현지에서 갓 잡은 해산물과 열대 과일을 물론이고, 최고 품질의 식재료를 이용하여 매일 다른 주제를 가진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FIJIAN LOVO AND MEKE (매주 금요일) - FIJIANA 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각종 씨푸드, 육류와 야채를 코코넛과 바나나 잎으로 싸서 뜨겁게 달구어진 돌을 이용한 열로 익힌 웰빙 피지 전통 로보를 준비합니다.
:: SOUTH PACIFIC BBQ (매주 화요일) -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요리사가 각종 육류와 해물을 준비한다. 손님의 기호에 따라 BBQ로 제공되어지는 BBQ DAY.











리꾸리꾸 리조트 영상 Resort Video

리꾸리꾸 여행후기 Honeymoon Story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리꾸리꾸 사진콘테스트 Honeymoon Photo Contest

번호 지역 이미지 제목 등록일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