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본베키아티

:: Hotel Bonvecchiati

호텔 본베키아티 호텔은 1790년 오픈을 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호텔로, 팰리스 본베키아티 바로 앞에 위치한 자매 호텔입니다. 팰리스 본베키아티 호텔과 마찬가지로 리알토 다리와 산마르코 광장까지는 각각 도보로 10분이면 갈 수 있어 최고의 관광지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팰리스 본베키아티보다는 객실 규모가 작고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호텔의 구석구석을 화사한 꽃으로 장식해 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오히려 가성비로는 팰리스 본베키아티를 비롯해 웬만한 동급의 호텔이 따라오기 어려운 정도입니다.
특히 오래된 건물이 많은 산타루치아 섬 내에서 청결하고 관리가 잘 된 호텔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 본베키아티는 베니스 여행의 시작과 끝으로 머무르기 좋은 호텔입니다.



:: 객실

호텔 본베키아티의 쾌적한 객실은 관광에 지친 여행객들에게 안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깨끗하게 정리된 객실에서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고, 바깥으로 지나가는 곤돌라와 바포레토를 바라보며 추억을 되짚을 수 있는 곳입니다.

:: Standard Sapphire

:: Superior Ruby

:: 부대시설

호텔 본베키아티는 팰리스 본베키아티의 라 테라자 레스토랑(La Terrazza)을 공유하여 함께 사용합니다. 이탈리아 베니스 전통 요리를 비롯해 셰프의 재해석이 돋보인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특히 매일 아침 리알토 시장에서 공수하는 신선한 해산물로 구운 대구 요리인 바칼라 멘테카토(Baccal? Mantecato)와 생선 리조또 등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로컬의 맛을 선사합니다.


























본베키아티 리조트 영상 Resort Video

본베키아티 여행후기 Honeymoon Story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본베키아티 사진콘테스트 Honeymoon Photo Contest

번호 지역 이미지 제목 등록일 조회수